기사상세페이지

경제부총리 등 3개 부처 장관, ‘대한민국 동행세일’ 실시간 방송판매 완판 도전!

직접 방송 판매자로로 출연해 도시락, 잇몸관리 제품, 유아식 생선구이 세트 등 판매

기사입력 2021.06.24 02: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가중기부.jpg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 이하 중기부)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6.24~7.11)중에 운영되는 ‘라이브커머스’에 경제부총리(6.24, 18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6.24, 21시), 해양수산부 장관(7.7, 15시)이 직접 출연해 우수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상품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동행세일 첫 날인 6월 24(목) 18시,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먼저 나선다.

    경제부총리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바쁜 현대인을 위해 균형잡힌 영양식을 신속하게 조리할 수 있는 ‘로컬도시락*’을 소개한다.
     
    * 찰흑미밥&매콤제육볶음, 시래기보리밥&간장숯불고기, 강된장 두부 덮밥 등
     
    조리된 로컬도시락 시식과 맛을 평가하고, 상품 관련 퀴즈 및 정답자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감소와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소비진작을 호소하는 메시지도 전달할 예정이다.
    6월 24(목) 21시에는, 중소벤처기업부 권칠승 장관이 출연한다.

    권칠승 장관은 전자기파 기술을 접목해 치아의 치태를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미세전류 칫솔 등 잇몸케어 제품을 홍보한다.
     
    치아 모형에 미세전류 칫솔을 활용해 양치하는 등 제품을 시연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상세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제품의 장점과 할인 정보 등을 안내한다.
     
    또한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에 많은 관심을 갖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7월 7(수) 15시, 해양수산부 문성혁 장관은 ‘유아식 생선구이 세트’를 선보인다.
     
    생선구이는 냄새 등으로 집에서 요리하기가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국내산 삼치, 아귀 등이 있으며 데우기만 하면 이유식, 아이들 반찬 등으로 쉽게 요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한다.

    backward top home